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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pter 예제

전원 어댑터와 같은 실제 어댑터를 구현해 보겠습니다. 다른 국가는 때때로 다른 전기 소켓이 있습니다. 다른 전기 소켓이 다른 플러그와 함께 작동하도록하기 위해서는 어댑터의 사용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XML 문서의 문서 개체 모델의 인터페이스를 표시할 수 있는 트리 구조로 변환하는 어댑터가 있습니다. 어댑터 패턴은 클래스의 인터페이스를 클라이언트가 기대하는 다른 인터페이스로 변환합니다. 어댑터를 사용하면 호환되지 않는 인터페이스로 인해 클래스가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 독일 사이에이 어댑터를 사용하여플러그 커넥터는 이제 영국전기 소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댑터가 필요한 이유를 명확히 알 수 있을 때 어댑터가 실제로 수행하는 작업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아래는 어댑터 패턴에 사용되는 클래스/개체 목록입니다.

그리고 또한 찍찍 () 방법을 가진 ToyDuck 클래스. ToyDuck 개체가 짧고 새 개체를 해당 위치에 사용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새는 몇 가지 유사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므로 직접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댑터 패턴을 사용합니다. 여기에 우리의 클라이언트는 토이 덕과 적응새가 될 것입니다. 이 방법에서는 Java 상속을 사용하고 소스 클래스를 확장합니다. 따라서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아래와 같이 삼각형 및 Rhombus 클래스에 대해 별도의 어댑터를 만들어야 합니다. 우선 이러한 메서드를 사용하여 어댑터 인터페이스를 만듭니다. 래퍼가 특정 인터페이스를 준수해야 하고 다형성 동작을 지원해야 하는 경우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데코레이터를 사용하면 런타임에 인터페이스의 동작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기본 개체에 더 쉽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원하는 경우 외관이 사용됩니다. [4] 이 자습서에서는 어댑터 디자인 패턴을 사용하여 멀티 어댑터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클래스 어댑터를 사용하면 Socket.java에서 모든 것을 상속하기 때문에 Socket.java와 모든 부모의 바람직하지 않은 메서드 / 멤버로 API를 오염시킬 수있는 적응 (이 경우 Socket.java)을 확장합니다.

클라이언트가 필요/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코드를 제공합니다. 제3자 나 같은 것에서 소유하지 않은 클래스를 조정하는 경우 이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