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menu

The Arrow Newsletter

mobile menu

c# 체크섬 예제

LIS 프레임에 대한 체크섬을 계산하는 방법의 정말 간단한 예입니다. 문서 서비스 클래스의 FindFilePathsByNameAndChecksum()과 같은 여러 함수는 매개 변수 중 하나에 대한 체크섬을 사용합니다. 체크섬은 파일의 이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32비트 정수입니다. 체크섬은 두 파일이 동일한지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 데이터의 양에 관계없이 해시는 항상 256chars가 됩니다. 다음 코드 조각은 문자열의 해시를 만드는 방법의 예입니다. 이 VB.NET 프로젝트는 FindFilePathsByNameAndChecksum()을 사용하여 디스크에서 체크 아웃된 파일이 볼트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VaultList 2013 SDK 샘플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MD5 및 SHA256이라는 두 가지 해싱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둘 다 System.Security.Cryptography 네임스페이스에서 제공되므로 프로그램에 다음 사용 지시문이 포함됩니다.

.NET 환경에서 C#로 작성된 courrier 기반 시스템에 대한 매니페스트 파일에 대한 체크섬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음에 따라 계산되는 체크섬을 나타내는 8 자리 필드가 필요합니다 : 당신이 LIS 드라이버를 작성하는 경우 당신에게 내 조언은 공급 업체에서 로그를 많이 얻는 것입니다 (당신이 정확히 통신이 일어나고 볼 수 있도록) 당신은에 연결하는 이러한 로그와 일치하도록 많은 단위 테스트를 작성합니다(그리고 두 개 이상의 공급업체가 매우 유연하게 만들어야 하는 경우). 아, 그리고 자신을 위해 로깅을 많이 추가합니다. 다음은 문자열을 32자 줄의 헥사데피만 숫자인 MD5 해시로 변환하는 메서드의 구현입니다. GetHashSha256 메서드는 파일의 해시 코드를 계산합니다. 읽기 위해 파일을 열고 연결된 FileStream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스트림을 SHA256 개체의 ComputeHash 메서드로 전달하고 결과를 반환합니다. .

NET 프레임워크는 System.Security.Cryptography 네임스페이스 및 해당 클래스에 캡슐화된 암호화 관련 기능을 제공합니다. 해시 알고리즘 클래스는 MD5, RIPEMD160, SHA1, SHA256, SHA384 및 SHA512를 포함한 해시 알고리즘의 기본 클래스입니다. . 참고: Autodesk.Connectivity.WebServices에 대한 참조를 교체해야 합니다. (에서 – C : 프로그램 파일 (x86)오토 데스크 오토 데스크 볼트 2013 SDK 빈) . [STX] 이후의 문자에서 시작하여 [ETB] 또는 [ETX] (ETB] 또는 [ETX]까지의 문자가 바이너리로 추가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기 위해 Akismet를 사용합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 이러한 각 문자를 연결하여 전체 길이에서 8개의 문자로 구성된 단일 문자열을 형성합니다.

이 코드는 단순히 GetHashMD5 및 GetHashSHA256 메서드를 호출하고, 결과를 BytesToString에 전달하여 해시 코드를 문자열로 변환하고, 결과를 읽기 전용 텍스트 상자에 표시합니다. 해시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암호를 저장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MD5(RFC 1321에 정의)는 일반적인 해시 알고리즘이며 C#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합계 = Σi ASCII (레코드의 ith 문자). (i) 체크 합계 필드를 제외한 레코드의 길이를 통해 실행되는 위치입니다. 내가 따라 갈 때 줄에 메모가 있습니다. 끝에 계산에 대한 몇 가지 더 많은 노트.